인간극장 산골로 간 영국 남자 매튜 그레이 김주희 부부 나이 직업 카페 귀촌 염소 위치 주문 택배 예약 방법 연락처 kbs 홈페이지 공식 영상 무료 다시 보기 5923회 5924회 5925회 5926회 5927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특별자치도 정선군에 그림 같은 백석봉 산자락에 매튜 그레이와 김주희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BEST3
📌 인간극장 산사의 소프라노, 정율 스님 절 사찰 암자 위치
📌 인간극장 세부 누나의 오지살이 임은영씨 남편 라젠씨 필리핀
📌 인간극장 우당탕탕 네 쌍둥이 육아전쟁 자연분만 김환 박두레
매튜 김주희 부부 나이 직업
한일월드컵을 보고 한국에 관심이 생겼던 매튜는 대학 졸업 후,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 재미 삼아 동전을 던졌고 그렇게 도착한 한국에서 진짜 운명의 여자, 주희 씨를 만나게 됩니다.
영국 노리치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외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던 매튜는 결혼 후 아이들이 태어나자,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자연 속에서 대가족을 이루고 살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무슨 운명의 장난이었는지 영국행 비행기 표까지 사놓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코로나가 터졌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외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비보를 듣게 됩니다.
더는 영국에 돌아갈 이유가 없어졌고 상실감을 달래며 자신이 이룬 가정에 충실하고자 했지만 한국의 맞벌이 생활은 도무지 시간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육아 지원을 받으러 간 정선 처가에서 염소들이 뛰노는 산골에서 그 옛날, 고향의 따뜻한 정취를 느꼈고 매튜 부부는 다시 한번 정선행 이삿짐을 꾸립니다.
▼ 매튜 김주희 부부 나이 직업 ▼
장인어른 장모님 나이 직업
상실감에 빠진 매튜는 향수병에 시달렸고 육아 도움을 받으러 오가던 정선 처가에서 뜻밖에 고향 ‘노리치’의 정취를 느끼게 됩니다.
매튜 가족이 잘 정착할 수 있었던 데는 일찍이 정선으로 귀촌한 장모님, 숙희 씨 덕이 컸습니다. 아이들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살던 집을 기꺼이 내준 숙희 씨입니다.
한국 사람보다 더 예의 바르고 가정적인 사위가 마음에 쏙 들었고 숙희 씨 또한 도시에서 느끼지 못했던 마음의 안식을 정선에서 찾았습니다.
고국을 떠난 매튜의 심정을 누구보다 이해하는 장모님은 잘 정착하려면 ‘일’이 있어야 한다며 꽃차 사업을 하는 장모는 매튜에게 카페 운영을 제안하고 온 가족이 카페 준비에 매달립니다.
카페 오픈 첫날부터 전기가 나가고 무엇보다 매튜가 일을 시작하며 다시 시작된 육아 분담으로 가족의 일상은 또 한 번 뒤집힙니다.
▼ 장인어른 장모님 나이 직업 ▼
귀촌 카페 주문 위치
강원도 정선 해발 1,170미터 백석봉 산자락으로 둘러싸인 그림 같은 풍광 속, 120여 마리가 넘는 염소들을 돌보는 남자가 있습니다.
훤칠한 키에 푸른 눈의 영국인 매튜는 1년여 전, 아내 주희(39) 씨를 설득해 두 아들을 데리고 장모님이 계신 정선 산골로 내려왔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맑은 공기 속에 염소들을 풀어놓고 나면 내 가족을 챙기는 시간으로 재택근무를 하는 아내를 대신해, 영국식 아침을 뚝딱 차려내고 아이들을 등원시킵니다.
눈 뜨면 염소 울음소리가 들리는 산골에서 재택근무 하는 아내 대신 육아와 살림을 도맡은 지 벌써 1년으로 꽃차 사업을 하는 장모님의 권유로 마을 어귀에서 카페를 열게 됩니다.
가족과 붙어 지낼 수 있는 지금이 도시의 삶보다 훨씬 행복하다고 말하는 유쾌한 영국 남자 매튜와 가족의 행복한 산골살이를 들여다본다.
▼ 귀촌 카페 주문 위치 ▼
헌신적인 장인, 장모님과 현명한 아내,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유쾌한 영국 남자 매튜가 그려나가는 산골살이를 들여다봅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TOP3
📌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현미 씨 민철 씨 오 형제
📌 인간극장 발레리노 트로트 가수 정민찬 아버지가 돌아오셨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