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남편은 철부지 이정우씨 류민재씨 김선희씨 류병운씨 쌀 딸기 토마토 판매 가격 위치 택배 배달 주문 방법 연락처 보러 가기 kbs 온에어 홈페이지 공식 영상 실시간 무료 tv보기 다시 보기 5728회 5729회 5730회 5731회 5732회

인간극장 남편은 철부지 이정우씨 류민재씨 김선희씨 류병운씨 쌀 딸기 토마토 판매 가격 위치 택배 배달 주문 방법 연락처 보러 가기 kbs 온에어 홈페이지 공식 영상 실시간 무료 tv보기 다시 보기 5728회 5729회 5730회 5731회 5732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정우 씨와 장거리 연애를 해왔던 남자친구 류민재 씨 사이에 아기가 생겨 헤어질 위기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습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BEST3

📌 인간극장 산사의 소프라노, 정율 스님 절 사찰 암자 위치

📌 인간극장 세부 누나의 오지살이 임은영씨 남편 라젠씨 필리핀

📌 인간극장 우당탕탕 네쌍둥이 육아전쟁 자연분만 김환 박두레


인간극장 이정우씨 프로필

광주광역시의 한 농촌 마을에 황금빛으로 물든 논에서 추수가 한창입니다. 콤바인이 베어 온 나락을 커다란 포댓자루에 담는 류민재 씨는 1년 차 농부입니다.

이정우

벼농사와 비닐하우스 농사를 크게 짓는 부모님 밑에서 월급쟁이로 일하는 민재 씨는 세 식구의 가장이자 일터에서는 말단직원입니다.

열심히 일해야 할 텐데 툭하면 지각에 직장 상사인 어머니에게 장난치기가 일쑤입니다. 반면 아내 이정우 씨는 아이를 가져 만삭인데도 열심히 일하는 똑순이입니다.

후회 없는 삶을 살려고 계획을 세워도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것이 인생인지 의류 쇼핑몰을 해서 성공하고 싶었던 이정우 씨에게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광주광역시에 살고 있어 장거리 연애를 해왔던 남자친구와 아이가 생겨버렸고 3살 아들을 키우며 네일아트를 배우는가 하면 틈틈이 시댁을 찾아 농사일을 돕습니다.

곧 둘째 아이가 태어나는데 일은 허당이고 농땡이 칠 궁리만 하는 남편 때문에 아들 둘을 키우는 기분입니다.

▼ 인간극장 이정우씨 프로필 ▼


인간극장 류민재씨 나이 직업

민재 씨는 얼굴은 3초 조승우에 운동으로 다진 체격으로 농사일과 멀어 보이는 전직 다이빙 선수입니다.

이정우

타고난 신체조건 덕분에 초등학교 때 다이빙 유망주로 발탁되어 국내 대회를 휩쓸었고 유니버시아드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기도 했었습니다.

광주광역시 체육회 소속 선수로 직장생활을 하다가 은퇴를 결정한 건 작년 말에 입대를 해야 하는데 다이빙 종목은 상무팀에 없었고 그러면 선수 생활은 자연히 끝나기 때문이었습니다.

가족의 생계가 걱정되어 부모님 농사일을 돕던 아내를 따라 농부가 됐지만 어릴 때부터 절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농사일이 손에 잡힐 리가 만무합니다.

어머니가 주관하는 비닐하우스 농사는 답답하고 벼농사는 불같은 성격의 아버지와 같이 일하는 게 내키지 않습니다.

▼ 류민재씨 나이 직업 ▼


인간극장 부모 김선희 류병운씨 프로필

농사에 호시김을 느낀 정우 씨가 먼저 시작했고 가장의 책임감에 민재 씨도 월급 받는 직원이 되었습니다.

이정우

하지만 잦은 지각에 틈만 나면 장난이요 사고 치는 일도 다반사라 어머니 김선희 씨의 속을 태우고 있습니다.

벼농사를 크게 짓는 민재 씨의 아버지 류병운 씨는 운동만 했던 아들에게 어정쩡한 직장에 들어가느니 농사를 짓는 게 낫다며 일을 제대로 배우라고 합니다.

농사짓느라 고생하는 부모님을 보며 자랐던 민재 씨는 농사일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호언장담했는데 마음을 바꿔서 농부로 거듭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월급 받고 일하는 직원이라 시키는 대로 일하는데 비닐하우스에서는 작물의 순을 치다가 열매까지 자르고, 논에 나가면 아버지가 애써서 수확한 나락을 쏟는 들 실수가 연발입니다.

▼ 부모 김선희 류병운씨 프로필 ▼


쌀 토마토 딸기 가격 주문 홈페이지

바가지를 긁을 법도 하건만 정우 씨는 철없는 남편을 늘 감싸주고 비닐하우스에 나가 민재 씨의 빈자리를 채워줍니다.

이정우

결혼 전 의류 쇼핑몰을 운영했던 노하우로 시댁에서 농사짓는 쌀을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으로도 판로를 만듭니다.

밝고 긍정적인 아내로 민재 씨의 기를 세워주고 싹싹하고 애교 있는 며느리로 집안의 분위기를 밝혀 시부모님은 복덩이가 들어왔다고 좋아하십니다.

민재 씨도 부모님 농사일을 돕겠다고 먼저 나서주고 농산물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애쓰는 아내가 자랑스럽습니다.

가장의 역할을 하고 집안의 중심을 지키려면 아버지 바람대로 농사를 지어야 한다는 생각도 드는데 민재 씨가 진자 농부가 될 수 있을지 철없는 남편이 성장하는 이야기를 함께합니다.

▼ 쌀 토마토 딸기 가격 주문 홈페이지 ▼


원하는 일과 가장의 책임감 사이에서 좌충우돌하며 조금씩 철들어 가는 민재 씨의 성장기를 함께 만나봅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TOP3

📌 인간극장 아들만 다섯 힘들어도 괜찮아 현미 씨 민철 씨 오 형제

📌 인간극장 열혈한의사 방호열 아내 이혜진

📌 인간극장 발레리노 트로트 가수 정민찬 아버지가 돌아오셨다

이정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