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242회 백반기행 부산 밥상 멸치회무침 멸치찌개쌈밥 튀김 옛날국수 육전비빔국수 사골설렁탕 돼지국밥 호탕하다 천종호 판사 판매 가격 파는 곳 위치 찾기 구매 방법 밀키트 택배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반기행에서는 소년범의 대부 부산 토박이 호통판사 천종호 판사의 단골집을 전격 공개하여 맛과 멋이 있는 부산의 솔푸드부터 봄바다를 가득 담은 밥상을 소개합니다.
✅ 백반기행 맛집 BEST3
📌 백반기행 여의도 소풍 밥상 손만두술국 만둣국 만두떡국 부추전
📌 백반기행 남양주 무제한 무한리필 선지 양 해장국 내장탕 간장게장 만원 보리밥
📌 백반기행 대구 달서구 흑태찜 소갈비 한우국밥 대구식육개장 간장모듬찜
백반기행 멸치회 옛날국수 돼지국밥 위치 가격
4월 7일 242회 백반기행 부산 밥상에서는 호탕하다 천종호 판사와 함께 멸치회무침 멸치찌개쌈밥 튀김 옛날국수 육전비빔국수 사골설렁탕 돼지국밥을 소개합니다.
멸치회무침 찌개 위치 연락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이른바 호통 판사로 알려진 천종호 판사와 함께 부산의 맛집을 찾아 떠납니다.
산지직송의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봄에는 야채와 멸치를 매콤하게 양념하여 버무린 멸치회가 맛있습니다.
봄에만 맛볼 수 있는 양념에 버무려진게 먹음직스러운 새콤달콤 멸치회는 양념도 맛있고 회도 부드러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싱싱한 멸치를 맛있는 양념에 조려낸 멸치조림도 밥도둑으로 상추와 깻잎 등 야채쌈으로 먹어도 꿀맛입니다.
고소한 멸치튀김과 멸치구이까지 봄의 바다맛을 느낄 수 있는 멸치요리세트를 맛볼 수 있는 기장 맛집의 위치 및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멸치회무침 찌개 위치 연락처 ▼
옛날국수 위치 주문 연락처
천 판사와 식객은 과거 천 판사가 살았던 곳으로 오십 년 전 추억을 털어놓으며 부산 아미동 산동네의 국수골목을 찾습니다.
자신의 호통이 궁핍한 시절을 겪었던 동병상련에서 비롯됐다고 말하면서 아미동 국수 골목에 단 하나 남은 국숫집을 방문해 국수 한 그릇을 앞에 두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6.25 전쟁통에 피난민들이 아미동 비석마을에 정착하면서 생긴 국수골목으로 하루의 고단함을 한 그릇 국수로 달래던 찐한 아픔과 추억 애환의 향수가 있는 국숫집입니다.
65년 전통으로 3대째 운영해 오고 있으며 따끈한 멸치육수와 인심 좋은 국수면의 소박한 맛을 자랑하고 친절해서 더욱 기분 좋은 곳입니다.
어묵, 계란, 김, 단무지 등 소박한 고명과 함께 푸짐함을 자랑하고 쫄깃한 면발과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국숫집의 위치 및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옛날국수 위치 주문 연락처 ▼
돼지국밥 위치 주문 연락처
과거 소년 재판을 하루 100건 담당했던 천 판사는 짧은 시간에 철저한 경각심을 주기 위해 호통을 시작했고 지금은 민사소년 FC 축구단을 운영합니다.
축구단 아이들이 식사자리에서 깍두기 인사를 하는 모습에 식당 주인에게 조폭 두목으로 오해를 받을 적도 있다고 합니다.
모든 반찬그릇과 밥그릇이 청화도자기 그릇으로 깔끔하고 대접받는 듯한 기분이고 항정살과 가브리살의 조합으로 고기가 넉넉하게 담긴 돼지국밥이 나옵니다.
국물이 진하지도 맑지도 않고 맛은 꽤 진득하니 잡내도 없고 고급스러운 맛을 기본으로 양념된 부추와 다진양념을 넣어주면 더욱 맛있는 국밥이 완성됩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잡내고 나지 않아 수육 백반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고 부산에 무궁무진한 돼지국밥 중에 손꼽히는 맛입니다.
아삭하고 시원한 깍두기와 가을에 잡은 새우로 담가 맛이 좋다는 추젓을 사용한다는 돼지국밥 맛집의 위치 및 주문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돼지국밥 위치 주문 연락처 ▼
4월 7일 242회 백반기행 부산 밥상에서는 호탕하다 천종호 판사와 함께 멸치회무침 멸치찌개쌈밥 튀김 옛날국수 육전비빔국수 사골설렁탕 돼지국밥을 알아보았습니다.
✅ 백반기행 맛집 TOP3
📌 백반기행 고양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소고기 편채
📌 백반기행 시흥 오이도 무한리필 4단 가리비 조개 치즈 구이 가리비
📌 백반기행 관악 7,000원 콩나물 해장국 굴보쌈 수육 메밀칼국수 새우교자만두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