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경주 6미 아귀수육 아구찜 콩국 돼지 오징어 석쇠불고기 제철회덮밥 토밥즈 판매 가격 위치 파는 곳 식당 메뉴 구매 방법 100회 12월 2일 밀키트 택배 예약 주문 홈페이지

12월 2일 100회 토요일은밥이좋아 경주 6미 아귀수육 아귀찜 콩국 돼지 오징어 석쇠불고기 회덮밥 토밥즈 판매 가격 메뉴 파는 곳 식당 위치 구매 방법 밀키트 택배 예약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외향 E팀 주협과 나래 대 내향 I팀 김숙 히밥의 불꽃 튀는 대결로 같은 MBTI 성향끼리 호흡을 착착 맞추는 선착순 먹방 대결을 시작합니다.


✅ 맛집 BEST3

📌 29년 전통 소LA갈비 한우 구이 양념갈비 정식 참게탕

📌 김밥 비빔밥 비빔 김밥 츠케멘 일본식 라멘

📌 태안 안면도 모항항 바지락손칼국수 왕만두 보리비빔밥 우럭젓국


토밥즈 아귀수육 콩국 석쇠불고기 제철회덮밥 가격 위치

12월 2일 100회 토요일은밥이좋아 토밥즈는 경주 6미 아귀수육 아귀찜 콩국 돼지 오징어 석쇠불고기 제철회덮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토밥즈 아귀수육 찜 가격 위치

토밥즈는 매일 산지 공수하는 활 아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아귀수육과 아귀 간을 넣은 특제 빨간 양념을 한 아귀찜을 소개합니다.

석쇠

복어와 아귀 요리가 인기인 한식당으로 주로 아구, 복어 두 종류를 수육, 전골, 지리, 탕, 찜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실내는 가정집처럼 여러 개의 방으로 되어 있어 친근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밑반찬으로도 마른 생선이나 해조류를 재료로 한 음식들이 제공됩니다.

특히 아귀수육과 아귀찜이 인기 메뉴로 수육의 아귀 간은 크리미 하고 고소한 맛이 무엇에 비할 바가 없고 신선도는 그날 잡은 아귀가 없으면 수육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생아귀는 신선해서 살에서 비린맛도 없고 수육을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부드러운 살과 쫄깃함 식감 등 부위별로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구수육과 함께 아귀탕도 제공해 주시는 경주의 2미 아구수육 아귀찜집의 위치 및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귀수육 찜 가격 위치


토밥즈 콩국 위치 포장 연락처

3대째 이어온 70년 전통의 맛으로 경주에서 꼭 맛봐야 할 달콤하고 고소하고 담백한 콩국을 맛봅니다.

석쇠

콩국 안에 가위로 잘게 자른 찹쌀도넛과 계란노른자, 들깨 가루 등의 토핑을 넣어 함께 즐기는 것이 이곳만의 이색적인 방법입니다.

기름진 꽈배기에 담백한 콩죽을 곁들여 조화를 이뤄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아 관광객들에게 아침 메뉴로 인기가 좋습니다.

콩국뼈다귀우거지탕과 돼지등뼈가 하얀 국물에 담겨 있어 모양부터 예사롭지 않고 구수한 콩맛과 등뼈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인기 메뉴입니다.

달콤함으로 아이들에게도 인기 메뉴인 경주 5미 콩국의 위치 및 포장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콩국 위치 포장 연락처 ▼


토밥즈 석쇠불고기 위치 홈페이지

연탄불 직화구이로 화끈한 불향을 제대로 입힌 매콤 달콤 돼지와 오징어 석쇠불고기를 소개합니다.

석쇠

주택가의 골목의 숨은 맛집으로 슴슴한 순대를 양념에 찍어먹는 맛도 일품이고 닭발, 돼지고기, 부들부들 오징어를 맛있게 매운 빨간 양념에 구워낸 불고기가 메인입니다.

로컬 맛집으로 관광객들이 찾기 힘든 곳에 있지만 재료소진 조기마감을 하고 불향이 군침을 나오게 하는 석쇠불고기입니다.

석쇠오징어불고기는 보기와 다르게 크게 맵지 않아 딱 적당하고 오징어도 실하고 탱글탱글 부드럽습니다.

오징어불고기 돼지불고기 모두 깻잎에 싸서 김치와 마늘 쌈장 등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 계속 리필해 먹게 됩니다.

맛있게 남은 양념에 공깃밥까지 야무지게 비벼먹어야 끝나는 석쇠불고기집의 위치 및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석쇠불고기 위치 홈페이지 ▼


토밥즈 제철회덮밥 위치 예약 연락처

오픈런이 필수인 담백하고 쫄깃한 제철 회와 고소한 비법 초장으로 전국을 제패한 제철 회덮밥을 소개합니다.

석쇠

단일메뉴인 제철 회덮밥이 인기인 곳으로 식당은 소박한 느낌을 주지만 듬뿍 얹어주는 회 때문에 유명해진 곳입니다.

양푼에 담긴 밥 위에 얹어져 나오는 회는 종류를 따지지 않고 그날의 신선한 생선을 이것저것 섞어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보통은 포항 구룡포에서 가져오는 청어, 물가자미, 숭어 등을 사용하고 계절에 마다 회종류가 달라집니다.

사장님의 아름답고 친절한 마음에 우리 할머니집에서 먹는 밥처럼 느껴지는 회덮밥의 위치 및 포장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철회덮밥 위치 포장 연락처 ▼


쌀쌀한 겨울 날씨에도 불타는 토밥즈의 식욕을 이번에는 천년고도 미식의 도시 경주에서 배를 채워봅니다.

토밥즈의 식욕과 승부욕을 불태우는 현장이 궁금하다면 12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맛집 TOP3

📌 능이부추누룽지닭백숙 부추전 꽃게장 간장게장 수제 만두집

📌 일본식 라면 마제 소바 호떡 커피 흑임자 밀크티

📌 한 벌아닌 100그램 단위 옷 김포 도자기짜장 해물짬뽕전골

석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