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새송이버섯 천혜향 반건조 풀치 풀치 조림 풀치탕 함평 부안 밥상 원정대 네 박자 밥길따라 고향 기행 수요일엔 수산물 판매 가격 메뉴 파는 곳 식당 위치 구매 방법 7715회 2월 8일 밀키트 택배 예약 주문 홈페이지

7715회 2월 8일 6시 내고향 새송이버섯 천혜향 반건조 풀치 풀치 조림 풀치탕 함평 부안 밥상 원정대 네박자 밥길따라 고향 기행 수요일엔 수산물 판매 가격 메뉴 파는 곳 식당 위치 구매 방법 밀키트 택배 예약 주문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6시 내고향 맛집 BEST

📌 6시 내고향 언양불고기 낙지전골 감태 울산 포항 서산

6시 내고향 새송이버섯 천혜향 반건조 풀치 풀치 조림 풀치탕 택배 주문 홈페이지 (7715회 2월 8일)

7715회 2월 8일 6시 내고향에서는 함평의 새송이버섯 부안의 천혜향, 부안의 반건조 풀치, 풀치 조림, 풀치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송이버섯 함평 판매 가격 파는 곳 구매 방법 택배 주문 홈페이지

2월 8일 6시 내고향에서 소개하고 있는 새송이버섯은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함평의 맑은 공기를 듬뿍 담아 재배한 싱싱한 새송이버섯입니다.

6시 내고향

오염되지 않은 친환경 자연 공간에서만 자란다는 나비의 고장 함평에서 맑은 공기를 듬뿍 담아 싱싱한 새송이버섯을 재배합니다.

청정지역인 함평의 맑은 공기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하고 오동통한 무농약 새송이버섯을 산지 직송으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농장에 비해 품질과 생산량이 높을 뿐 아니라 저장성이 오래갑니다. 저장성을 위해 가습을 줄이므로 생김새는 조금 떨어질 수 있으나 신선하고 맛좋은 건 우월합니다.

배송일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11시 이전에 결제한 상품에 대해 당일 출고합니다. 공휴일에는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섯은 수분을 빨리 흡수하기 때문에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감싼 후 밀봉하여 냉장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새송이버섯 가격 주문 홈페이지 ▼

천혜향 부안 판매 가격 파는 곳 택배 주문 홈페이지

6시 내고향에서 소개하는 천혜향의 재배지는 전북 부안군은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 땅과 서해안의 해풍을 맞아 더욱 신선하고 당도가 높은 최적의 재배지입니다.

6시 내고향

천혜향의 효능은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좋고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및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콜레스테롤 감소, 골다공증 예방, 변비 개선 등 건강에 좋은 겨울철 건강에 좋은 과일입니다.

천혜향의 수확 시기는 1월 말에서 2월이고, 제일 맛도 좋고 영양가도 많은 시기입니다. 전라북도 부안군 1호 감귤 농장입니다. 제주도가 아닌 부안에서 천혜향 수확 체험을 해보며 아이들과 재밌는 추억을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6시 내고향 천혜향 가격 파는 곳 택배 주문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천혜향 가격 택배 주문하기 ▼

반건조 풀치 풀치 조림 풀치탕 부안 판매 가격 파는 곳 밀키트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전북 부안군 곰소항의 특산품인 풀치는 갈치의 새끼로 기다란 풀잎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6시 내고향

곰소항의 명물 풀치는 알맞게 반건조 되어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생선의 살에 탄력이 생겨 더 맛있는 식감으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건조 생선의 장점은 조리할 때 생선 살이 부스러지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맞게 건조된 풀치는 먹음직스러운 노란빛을 띄고 있습니다.

해풍 및 자연에서 건조된 풀치는 반건조 작업이 완료되어 있으므로 냉동 보관해서 드시면 더욱 신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이고 연락처는 010-6589-1456번입니다. 자세한 주문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반건조 풀치 가격 판매 정보 ▼

전남 함평의 새송이버섯과 전북 부안의 천혜향과 풀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6시 내고향 맛집 TOP

📌 6시 내고향 언양불고기 낙지전골 감태 울산 포항 서산

6시 내고향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