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46년 만에 엄마를 찾았습니다 제이미 혜경 해경 씨 데이비드 장현자 씨 나이 직업 보육원 입양 옥천 위치 가격 파는 곳 택배 홈페이지 kbs 온에어 공식 영상 실시간 무료 tv보기 다시 보기 5558회 5559회 5560회 5561회 5562회

인간극장 46년 만에 엄마를 찾았습니다 제이미 혜경 해경 씨 남편 데이비드 장현자씨 나이 직업 보육원 입양 옥천 위치 가격 파는 곳 택배 홈페이지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기 재방송 다시 보기 5558회 5559회 5560회 5561회 5562회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섯 살 때 어머니는 아버지의 폭력에 못 이겨 집을 나갔고 여덟 살 때는 굶주림과 학대를 견디다 못해 스스로 보육원에 들어갔고 열한 살 때, 미국으로 입양을 갔습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BEST3

📌 인간극장 산사의 소프라노, 정율 스님 절 사찰 암자 위치

📌 인간극장 66세 엄마는 도전 중 허지윤씨 나이 완도

📌 인간극장 우당탕탕 네쌍둥이 육아전쟁 자연분만 김환 박두레


인간극장 제이미 혜경씨 프로필 직업 소개

열한 살 때 미국으로 입양됐던 제이미 씨는 양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상실감을 견딜 수 없어 한국에 있는 동생과 어머니를 찾고 싶은 마음에 46년 만에 다시 고향 땅을 밟았습니다.

46년

한국을 세 번의 방문 끝에 어머니 장현자씨를 찾았다고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고 그렇게 제이미 씨는 46년 만에 그리웠던 어머니를 재회할 수 있었습니다.

마당 앞으로 펼쳐지는 일출, 아침 해가 유난히 아름다운 어느 날 거실 창으로 그림처럼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눈물이 흐르는 제이미 씨입니다.

어느 책이나 영화보다도 더 기구했던 인생을 누구에게도 말 못 할 아픔들을 홀로 가슴에 품었지만 지금은 아프다고 말할 수 있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제이미 씨입니다.

▼ 제이미 혜경씨 나이 직업 ▼


인간극장 엄마 현자씨 남편 데이비드 프로필

어머니 현자 씨는 옥천에 터를 잡은 2013년부터 일기를 써왔습니다. 그동안 아이들이 보고 싶어도 참기만 했지만 46년 동안 그리움과 맺힌 한을 글로나마 풀어쓴 것입니다.

46년

그 일기장 속에는 집에 두고 온 아이들을 향한 미안함이 가득 담겨있었습니다. 어머니 역시 딸을 잊지 못했고 슬픔이 병이 돼서 응급실 신세도 여러 번이었습니다.

가사도우미로 일을 하며 아등바등 살아왔던 어머니 이런 삶이 자식들에게 짐이 될까 보고 싶은 마음 꾹 참고 찾는 것을 포기하고 살았던 현자 씨입니다.

감정을 덮는 게 버릇이 되어 버린 건지 엄마는 그렇게 무덤덤한 사람이 됐는데 어느 날 갑자기 딸이 찾아오고 이제는 하루라도 딸을 안 보면 섭섭합니다.

▼ 현자씨 데이비드 나이 직업 ▼


인간극장 가정폭력 보육원 입양

요샌 어머니가 타 주는 커피를 마시는 게 최고의 낙이라는 딸, 어머니는 사위가 좋아하는 김치 볶음을 만들어놓고 기다립니다.

46년

그런데 즐거운 날만 있는 건 아닙니다. 엄마가 아니라 어머니라고 부르라는 엄마의 말에 울컥 눈물을 쏟는 제이미 씨 어쩐지 엄마에게선 알 수 없는 벽이 느껴집니다.

어머니는 나처럼 우리의 만남이 간절하지 않았던 걸까? 그런데 어느 날 무심코 발견한 어머니의 일기장 안에서 꼭꼭 숨겨왔던 어머니의 속마음을 알게 됩니다.

46년 만의 모녀의 만남에는 숨은 일등공신이 있었습니다. 바로 제이미 씨의 남편 데이비드 씨, 아내의 어떤 말이든 오케이로 대답해 주는 남자 어떻게 그럴 수 있냐는 질문에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 인간극장 보육원 입양 ▼


인간극장 엄마와 동거 시작 위치 확인하기

결국엔 다니던 회사와 정든 집을 정리하고 남편과 함께 어머니가 계산 충북 옥천으로 날아왔고 3년 동안 엄마와의 추억을 쌓던 그녀는 아예 한집에 살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46년

드디어 이상날이 밝아오고 한 지붕 세 식구의 동거 생활이 시작되었으나 첫날부터 삐걱삐걱 엇박자였습니다.

끊이지 않는 엄마표 잔소리에 머리가 어질어질한 제이미 씨, 그러나 어머니도 불편한 건 마찬가지였습니다.

딸이 해준 음식부터 엄마 힘들다고 하는 것마다 말리고 드니 답답한 현자 씨였습니다. 미국 사위하고는 말도 안 통해 서로 동문서답을 주거니 받거니 결국 휴대전화 번역기로 겨우 대화에 성공합니다.

▼ 인간극장 엄마와 동거 시작 위치 ▼

그렇게 46년 만에 어머니와 딸로 만나 놓쳐버린 현실 모녀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사람, 모녀의 달콤살벌한 동거가 막이 올랐습니다.


✅  인간극장 다시 보러 가기 TOP3

📌 인간극장 내 남편은 술꾼 박병준 임연희 부부 삼척 전통술 불술 가격

📌 인간극장 헌 집 다오, 새 집 줄게 전송현씨 김화숙 씨 딸 전현서 씨

📌 인간극장 우당탕탕 네쌍둥이 육아전쟁 자연분만 김환 박두레

목차